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 커뮤니티

고객상담

제품 관련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010-8898-6730
평일 AM 9:00 ~ PM 6: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요구르트 상식

Home 고객 커뮤니티 요구르트 상식

게시판 상세
제목 요구르트 제조시 계속 알람이 울릴 때
작성자 황윤택 (ip:)
  • 작성일 2021-02-22 10:54: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2
  • 평점 0점

안녕하십니까.


근래에 요구르트 제조시 계속 알람이 울리면서 요구르트가 안 만들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원래 내부에 기울기센서가 있어서 발효 중 우유병이 넘어지면 알람이 울리고 히터를 차단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기울기센서 내부에는 자그마한 쇠구슬이 두 개가 들어있는데 이것이 접촉이 안 좋아지면 넘어지지 않아도 계속 알람이 울리게 된 것입니다.

이러한 오류는 부품 구입 이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하는 것이라 구입하신지 몇 달 안 되어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버전에 따라서 8:00 이 깜빡이거나 88: 4 가 깜빡입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만들려고 하신 우유는 냉장고에 넣어 보관하시고 발효기를 제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시면 기울기센서 기능을 삭제하여 보내드립니다. 소비자 안전을 위하여 넣은 기능인데 실제 우유병을 넘어뜨리는 경우는 없고 불편만 초래하여 기능을 삭제하기로 하였습니다.

다른 부분은 고장날 것이 거의 없어 오래 잘 사용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다음 주소로 아무 택배나 이용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1년 이내시면 착불로 보내 주십시오.

1년 넘어도 AS 비용은 없고 보내드리는 비용은 저희가 부담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서울시 송파구 충민로 66 가든파이브라이프 영관 8층 Y-8016

황윤택  010-8898-6730

(연락처와 증상을 간단히 메모로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황윤택 드림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